>HOME<:::::::>>ZINE MAIN<<









주관 : 02productions
날자 : 4월 20일 2001년
시간 : 오후 7시 ?익일 오전 6시
장소 : 트라이포트 홀(을지로3가)
DJ라인업 : Christopher Lawrence, Sandra Collins 외 5명
입장료 : 3만5천원(예정) / 예매 : 3만원(예정)

revolutions per minute2001, 02프로덕션이 오랜 기간 준비하고 섭외를 해온 끝에 세계적인 슈퍼스타 디제이들이 서울 을지로 트라이포트 홀에서 4월30일 공연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r.p.m2001은 02프로덕션의 2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질 높은 파티로 한국 레이브를 한단계 올려 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현재 기획된 출연자 라인 업은 테크노의 본 고장인 영국에 내놓아도 전혀 손색이 없는 대규모 공연이며 아직 언더그라운드를 맴 돌고 있는 한국 테크노계에 중요한 전기를 일으킬 것이다.

이번 공연의 두 주인공 크리스토퍼 로렌스와 산드라 콜린스는 모두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최정상의 음악을 선 보일 것이다. 이들의 이번 한국 투어를 계기로 일본 및 아시아 투어를 새로 계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들은 유럽 출신이 아니면 각광 받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신들의 영역을 넓히며 유럽 무대까지도 정복한 세계 No1의 Top 아티스트들이다.

이들의 공연으로 한국의 파티 문화가 건전히 자리 잡고 테크노 공연의 질이 한 층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 이다. 또한 언더그라운드 페스티발의 정착으로 국내에서도 정기적인 수준 높은 공연이 이어질 것도 기대한다.




크리스토퍼 로렌스는 영국의 영향력이 있는 7권의 잡지에 의해“미국의 가장 위대한 트랜스 디제이”라고 기술했다.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잡지 중 하나인 'MUSIK'에서는 미국 최고의 트랜스 디제이로 선정 되었으며 2001년 'top 100 디제이'에 미주 출신으로는 가장 상위를 차지하며 그의 능력을 인정 받으며, 미국 최고의 디제이와 제작자로 인정된다.

그의 progressive & sleek techno로 세계적인 인기와 명성을 떨치며 미국 댄스 음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그의 명성은 미국의 'MIXER'잡지와 'XLR8R'잡지 (영국의'WAX'잡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그의 부동의 위치를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다.

그는 LA의 전설적인 클럽이자 현재 미국 최고의 클럽으로 간주되는 자이언트의 공식 디제이이다. 또한 영국의 'Ministry of sound'와 'Gatecrasher'의 미국 투어에 그의 이름을 표제로 넣을 수 있는 유일한 미국 디제이였다. 또한 'L.A 2000 Music Award'에서는 '최고의 디제이 상'을 수상했고 '최고의 트랜스 디제이'후보에 올랐다. 1998년에는 '세계의 최고 디제이'에 선정 되었으며 'DJ'잡지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제이 중 한명으로 'MIXER'잡지는 'superstar DJ'로 그를 기술하고 있다. 또한 영국과 유럽,일본,멕시코,페루등의 남아메리카,호주등지의 클럽과 이벤트에 주연으로 참가하며 그의 명성을 높이며 미국 최고 인기 디제이임을 확인 시켜주고 있다.

영국의 'music'잡지는 그를 '미국 프로그래시브 하우스의 선구자'로 기술하게 되면서, 크리스토퍼 로랜스는 1996년 스코트랜드의 최첨단 'hook record'사와 계약하는 최초의 미국 아티스트가 되었다.

그후 그는 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순항하게 되고 그 중 2000년에 발표한 'rush hour'는 미국 음반 판매 역사상 단시간에 최대 판매된 single 앨범이자 인기 곡이 되었다. 또한 'F-111' 의 'ELECTROLAND and FRAGRANT'S PURE NOVA'의 리믹스 제작을 맞으며 디제이 뿐만이 아닌 제작자로서의 영향력도 증명하고 있다.

1996년 트랜스 메시아라는 칭호를 부여 받은 그는 베스트셀링 믹스 CD인 'RISE - FRAGRANT MUSIC'를 발표하고 1999년엔 대중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번째 앨범 'TEMPTATION' 을 발표 모든 레코드 샾의 빅 히트를 기록한다. 2000년에 들어서 크리스토퍼는 계속하여 "EMPIRE"를 발표하고 그의 첫번째'TRILOGY' 시리즈 믹스 음반을 전설적 음반 회사인 문샤인 레코드와 합께 발표했다. 이 음반은 음반 챠트 톱20으로 출발 하여 셰계적인 아티스트MOBY, FATBOY SLIM,CHEMICAL BROS와 같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금세기 최고 뮤지션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자리가 되었다. 그는 2001년 1월 새로운 음반'UNITED STATES OF TRANCE' 를 발표하며 다시한번 베스트 셀러 음반 제작자임을 확인하고 전세게의 공연 투어를 하고 있다. 이번 한국 공연을 계기로 일본 투어까지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한국 공연이 끝나면 바로 우리 이웃 나라인 일본으로 날아가 장장 15일간의 전일본 투어에 들어간다. 현재 이미 2002년까지의 스케줄이 이미 예약되어 있는 그는 일년전의 한국 투어 예약에 의해 이제서야 그의 음악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산드라 콜린스는 유명한 쇼 비즈니스 가족으로 70 년대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대부이자 코미디언 Milton Berle은(현재의 대부) 그녀를 연기자의 길을 걷도록 권유하여 'Bill & Ted's Excellent Adventure'의 단역으로 연기자의 길을 시작했다. 그러나 밝은 미래가 있는 연기자에서, 1989년 힘든 상황인 테크노 디제이를 선택하게 된다. 이때부터 산드라의 이름은 미 전역의 댄스 음악 장르에 등장한다.

그녀의 초창기 활동은 'Frankie Born'과 부룩클린에서 시작된다. 그후 로스앤젤레스의 활동이 도시 진보적 음악 스타일로 그녀를 완성시킨다. 1992-95을 Sketchpad의 전속으로 지내고, 메트로폴리스에서 Doc Martin과 활동 하게되고 1995-98에는 Taylor와 함께 밤의 문화를 이끌어 나아갔다.

1997년, Sandra는 그녀의 첫 음반 'lost in time'을 발매하여 이 앨범으로 San Francisco BAMMIE awards 의"Best Electronic Artists"와 1998 Global DJ Awards의 "Best Trance DJ"후보로 선정되었다. 그 다음해엔 그녀의 첫번째 12" 싱글인 "Ode to Our"/"Red,"를 발표하여 발매 당일 품절의 기쁨을 누릴수 있었다. 그후 그녀의 음반은 Nick Warren의 'global underground'와 John Digweed의 bedrock에서 제 편집되게 된다. 그 후 그녀의 성공은 그녀를 뉴욕으로 활동 무대를 옮기게 하여 Sasha, Digwwed, Paul van dyk, Carl cox와 대등한 위치로 trance mega club 'Twilo'의 residency가 된다. 그녀는 미국 전역의 파티에 출연을 하며 시카고의 'Crobar'의 residency의 기간을 지낸다.

항상 청중과 감정적으로 연결하는 그녀만의 능력은 우드스탁'99의 첫날밤 'moby'의 다음 무대에 서면서 나타난다. 그녀는 80,000명의 neophyte 댄스 음악 팬 앞에서 설정된 6시간의 세트로 그녀의 새로운 전기가 시작 되었다. 이 해 그녀는 URB 잡지의 독자의 투표에 의해 선정된“최고의 여성 예술가”되었다. 이 타이틀은 전 세계 최고 여성 싱어인 Lauryn Hill와 함께 공동 선정되었다. 현재 시카고 Crobar 과 Las Vegas의 Utopia에서 활동하며 프로그래시브 트랜스의 가장 인기 디제이가 되어 전 세게를 여행하며 그녀만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현재 그녀가 발표한 최신 앨범으로는 tranceport3가 있으며 이 앨범은 트랜스 음악을 정의 하는 시리즈 앨범으로, 최초의 미국인(또한 여성) 아티스트를 섭외하여 제작되었다. 이 앨범의 1편은 Paul Oakenford에 의해 2편은 Dave Ralph가 참여하였다. 1,2편의 참가 아티스트의 명성만으로도 그녀가 이 앨범 제작에 참여 했다는 것이 그녀의 현 위치를 대변하여 준다.



















Copyright ⓒ 2000
HIKIN.com. All Rights Reserved. Comments and Suggestions: hikin@hikin.com